화성시인재육성재단,
「사회복지의 날, 나눔으로 행복한 추석」사랑나눔캠페인 후원금 전달
지난 9월 30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는 사회복지의 날 맞이 추석 명절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복지의 날, 나눔으로 행복한 추석」사랑나눔 캠페인에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 임직원 일동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화성에 소재한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화성시 교육발전에 관한 연구·개발 및 학술 진흥을 수행함으로써 국가와 지역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창의·융합적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장학생 선발 및 장학금 지원, 청소년 육성 및 복지 증진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후원금을 전달한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추석 명절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소외계층 가정을 포함한 모든 가정이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랑나눔실천 1인 1나눔 계좌 갖기’는 공공부문 중심 후원사업으로,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추진하고 있다. 사랑나눔실천 참여는 홈페이지(www.thenanum.net)를 접속해 지원을 희망하는 펀드를 후원 신청함으로써 이루어진다.
복지타임즈 https://www.bokj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411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