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통합검색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 지역사회 책임돌봄 실현을 위한 MOU 체결
작성일 : 2024-03-26 09:25:49
조회 : 118 작성자 : 관리자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 지역사회 책임돌봄 실현을 위한 MOU 체결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322일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 지역사회 책임돌봄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화성오산교육지원청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 화성오산교육지원청 정광윤 교육장, 채돈나 송린이음터본부장, 홍금임 학교지원국장, 실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가정책사업인 늘봄학교 사업추진에 따라 지역 내 초등돌봄을 제공하기 위한 학교 밖 지역협력 ‘2024 경기형 늘봄 공유학교운영에 따른 상호 협력을 위해 체결되었다. 양 기관의 연계?협력을 통한 지역사회 협력 네트워크 구축으로 더 나은 교육환경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으로 두 기관은 경기형 늘봄 공유학교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운영에 필요한 행?재정 및 제반 사항 지원 이음터 내 활용공간 지원 운영에 필요한 자원 적극 협조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더 나아가 향후 양 기관 간 협력사업 구축 등도 함께 협의하기로 하였다. 2024 경기형 늘봄 공유학교는 송린이음터에서 오는 4월부터 시작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송린이음터가 학교복합화시설의 책무를 다하기를 바란다라며 재단은 언제나 교육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지역 교육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경인데일리

http://gidaily.co.kr/60078

화성저널

https://www.hsj.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068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오산교육지원청과 지역사회 책임돌봄 실현을 위한 MOU 체결